컴파일러는 문자열("Happy")이 보이면 String 인스턴스를 생성해서 해당 문자열을 메소드의 인자에 전달한다. 해당 메소드는 인스턴스의 주소를 반환한다.
좋은 클래스 정의란?
인스턴스 구분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갖는 것이다.
생성자는 초기화를 위한 메소드를 대체한다. 생성자의 이름은 클래스의 이름과 동일하다. 생성자는 값을 반환하지 않고 반환형도 표시하지 않는다.
좋은 클래스는 생성자를 직접 정의한다.
'Programming > Java' 카테고리의 다른 글
JAVA 09 정보은닉과 캡슐화 (0) | 2021.08.04 |
---|---|
JAVA 08 패키지의 이해 (0) | 2021.08.04 |
JAVA 07(1) 클래스와 인스턴스 (0) | 2021.08.03 |
JAVA 01 자바의 원리 (0) | 2021.08.03 |
인터페이스(interface) (0) | 2021.06.07 |